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9:43

    안녕하세요. 꼬마입니다.블로그 방학동안 편도결석이라는 것도 생겼습니다. 방학동안에 이것저것 했던것 같습니다...크크크


    >


    편도결석은결석이편도에생긴거예요.이를 닦고 잘 닦던 저인데 몇 년 동안 치과에 안 갔더니 충치가 없다고 하더군요.편도에 결석이 생겼어요?■나는 섭취 풀하과인가 내려가지 않은 것 같아서 계속 물만 마시고 있었던 거예요.아프지도 않았어.. 근데 이상해서 입안을 보니까.. 깜짝 놀랐지?알아들을 때도 벌벌 떨던 나였는데 이야기예요. 저녁에 확인하고 아워하고 울었다... (솔직히 말해서 확인하기 전까지는 엄청 먹었는데) 편도결석증세는요.목에 뭔가 걸린 것 같아요.구취가 과도한 사람도 있고, 편도 통증 증상이 있는 사람도 있고, 다양한 증상이 있다고 해요.저는 이비인후과에 갔어요.흡입기로 결석을 뽑아서 아픈 증상은 없었지만, 마음속에 있기 때문에 구역질이 났습니다.약은 안 먹어도 된다고 하셔서 가글을 처방해 주신다고 하셨는데 저는 감기로 처방을 받은 적이 있어서 처방을 받지 않았어요! 제거 후에 병원을 과로했더니 그때부터 목이 부은 것 같아서 아팠어요.그래도 병은 하루? 정도에서 표준적 목 감기 같은 그런 생각이었습니다!7월에 키위 인후과에 방문하고 결석을 제거하고 계속 확인한 결과 재발은 하지 않았습니다!ㅎㅎ인터넷 후기를 보면 양치질을 달구어 더 죽인 재채기를 하려고 빠져나간다고도 하고, 표준 하나 공생하면 없어진다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하지만 의사는 제거했으니 다시 재발하고 재발하면 다시 와서 제거해 달라고 했어요.이게 싫으면 편도제거 수술을 하라고 하더군요.거기까지는 당신 너무 극단적인 것 같아요. ャ 편도로 결석을 제거하지 않으면 구취가 날 수 있고, 편도의 아픈 증상과 함께 머리가 아파질 수 있다고 합니다.예방 때문에 제대로 치약을 하고 양치질과 치실을 사용하고, 이에는 맛있는 음식이 끼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그리고 주 1회 2번 정도는 양치질을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많이 하면 치아에도 좋지 않다고 하는 충치와 결석 모두를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만큼 구강 철창이 중요합니다. 여러분, シ!!!! 유투브에 "닥터 프렌즈"라고 하는 의사가 운영되는데 유익한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가 이번 문장을 서적과 관련된 영상을 처음으로 첨부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