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착오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0:23

    그리치의 의미는 작은 문제 또는 결함이라는 뜻이지만 넷플릭스에서는 착오라는 제목을 달았죠.


    >


    '환생'이 '지나간 사람'이 돌아오는 것을 주제로 영화과 '미드'가 몇 개 있었습니다.지금도 리턴이 대등한 주제로 방송되었습니다.


    >


    착오(Glitch)는 2015년의 작품 이라고의 빗대어 동소이한 시기 이프니다니다 이 때 꽤 그런 종류가 붐이였던 것 같아요.


    >


    Patrick Brammall Genevieve O'Reilly Emma Booth 등이 주연으로, 그렇게 유명한 배우가 아니고 큰 화제가 된 것 같지는 않습니다.하지만 연기도 다 잘하고 언제 유명해질지 모르니 미리 알아두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시즌 16개 에피소드로 게재되었습니다.완결이라는 거에요


    >


    사실 대부분의 미드가 환경만 다를 뿐 거의 사회의 모습을 그려주는 경우가 많습니다.워킹데드가 좀비물처럼 보이지만 배경만 차용했을 뿐 그들이 사는 모습을 극한 상황으로 몰아 그들의 모습을 보면서 희열 또는 좌절 희망 등을 보여주려는 경우가 많습니다.착오(Glitch)도 무덤에서 돌아온 사람들의 이야기 같지만, 이방인의 어쩌면 귀향한 사람들과의 혼란, 그 속에서 일어나는 오해와 포용, 입구에서 사랑을 주제로 삶을 바라보는 시간에 대한 드라마입니다.시간 날 때마다 하나씩 꺼내보는 재미가 넷플릭스니까 천천히 하나씩 꺼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