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년 하나월 개봉 대한민국영화 흥행 결과는 ?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8:48

    오항 선은 20하나 9년 한달에 개봉된 한정 영화의 흥행 성적을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


    위의 표는 1월 311기준임. ​ 먼저 2019년 1월에 전국적으로 개봉한 영화는 사이즈 면에서 위의 다섯편이 있었습니다. 1월 301에 개봉되는<펜 밴>는 실질적으로는 2월 개봉 작품으로 봐야 할 것 같슴니다. 그럼 1월 개봉된 한국 영화 다섯편에 대한 흥행 결과를 쉽게 알아보도록 하겟슴니다. ​ 1. 언니(2019년 1월 11개봉)


    >


    배급 지에이엥시메디아 제작 필름 에이·손익 분기점 95만/누적 관객 수 만==>손익 분기 실패, 새해 벽두를 적극적으로 시작한 골크로스이액션 영화<누이>는 이시영의 몸을 아끼지 않는 액션은 좋았지만, 제작비를 절약하기 위해서 노는 힘 돈을 쓰지 않은 티(예를 들면 조직 폭력단의 두목, 차를 구형 제네시스 BH에 설정한다던가. 자동차 추격신의 운동도 꽤 구형 머스탱이 본인 앵무새)가 많이 본 인고, 영화의 전체적인 만드는 새도 액션 영화치고는 꽤 さ해서 그런지 정말 결국 누적관객수 만에 머물면서 손익 분기에 실패했습니다.​ ​ 2. 내 안의 저 친구(20일 9년 일월 9한 개봉)


    >


    배급 메리 크리스마스 제작 에코 필름 손익 분기점 한 50만/느죠크그와은 수 일 90만==>손익 분기점 돌파, 처음에 같은 날<스토리의 미끼>로 사정 없이 밀리면서 흥행에 참패하자는 내 예상을 비웃듯이 영화 한 데뷔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진영의 연기 때문인지, 손익 분기점을 뚫고 일단 지난해부터 이어 온 데힝 대한민국 영화 흥행 잔혹하고 시사의 악순환 고리를 끊었습니다. 그러다 요즘 연기변신으로 이미지를 바꾸려고 노력하는 박성운도 오랜만에 대박을 터뜨릴 것 같아요.​ ​ 3. 이야기의 먹이(20일 9년 일월 9일 공개)


    >


    배급 롯데 엔터테인먼트 제작 또한 램프 손익 분기점 300만/누적 관객 수 272만 대고 조 만 영화<택시 운전사>의 극본을 맡은 오 무유 내 감독 데뷔작에서 천만 그에은겍까지 예상된<이야기의 미끼>은 제작비 100억원 이상 투입된 대작, 일단 손익 분기점 돌파가 예상 헷우 나 23일 등장한 타노스그프<극한 직업>에 밀렸고 누적 관객 수 300만도 힘들어 보이네요. 개인적으로는 좋은 소재를 이자무신파극으로 다뤄서 무척 아쉬운 영화였습니다.​ ​ ​ 4. 너의 이름은 장미(2019년 1월 16일 공개)


    >


    배급 리틀 빅 픽처스 제작 엠시엠시, 손익 분기점 150만/누적 관객 수 8.5만==>손익 분기 실패<운동회>나<미스 백> 같은 좋은 작품을 벡그프한 리틀 빅 픽처스가 야심 차게 발표한<당신의 이름은 장미>은 예상 제작비가 60억원 정도 될 것 같은데 아직 상영 중이지만, 흥행 성적은 정 말로에 정말 다소리 하네요. 손익 분기점 150만은 고사하고 누적 관객 수 10만 넘지 못하도록 한다. 차라리 올해 초 <언니>와 함께 개봉해 연초 소가족을 노리는 전략은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5. 극한 직업(2019년 1월 23한 개봉)


    >


    배급 CJENM제작 어바웃 필름, 손익 분기점 200만/누적 관객 수 480만==>손익 분기점 돌파 타노스그프 흥행 돌풍을 한 저와 키묘은소 공개 4개로 손익 브키죠무을 쉽게 넘어 버렸다<극한 직업>! 물론 영화적으로 작품성 이본의 예술성을 논하기에는 무리한 작품이지만, 최소한 여기에 온 관객들은 무죠크곤 웃고 준다는 방안엔 하나 00퍼센트 충실한 영화와 보이네요. 화단 같은 흥행세는 설 연휴까지 이어질 것 같습니다. 지금 기세로 탈 천 만은 종종 문제 같지만 2월 5개 개봉되는 Japan애니메이션 원작의 실사 영화의 역사를 바꿀 것으로 예상되는 게이야 체인저<개미 타바 톨루엔 젤>의 추격도 벅찬 것 같아 귀추가 주목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